[공모전시상식] 제 1회 서울대공원 공공디자인 공모전
- 등록일자2015.02.01
- 조회수1413
서울대공원에서 지난 12월부터
제 1회 서울대공원 공공디자인 공모전이 진행되었습니다.
정말 많은 분들이 작품을 출품해주었는데요.
그 중 치열을 경쟁을 뚫고 총 6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습니다.

최우수작(1등)을 수상한 오세인, 신문호(인하대학교 건축학과)군입니다.
현재의 대피소는 위치적으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길목에서 위치하여 있지만
서울대공원에 있는 많은 쉼터에 가려져 제 역할을 못 해내고 있어
이러한 대피소가 휴식을 위한 쉼터뿐만 아니라
어른들에게는 동심을, 아이들에게는 유기/반려 동물들과 함께 하는 생태놀이터를
조성하여 함께 동행할 수 있는 대피소를 제안했다고 합니다.
작품명은 동동동입니다.

작품 당선의 당락을 떠나
작품을 출품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
제 2회 공공디자인 공모전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른 수상작품들도 보시려면
서울대공원 블로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광고, 반복, 욕설 · 혐오, 비방 · 음란 표현 등의 댓글은 자동시스템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