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시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계획 재공고
- 등록일자2024.08.12
- 조회수1246
서울특별시제1인사위원회 공고 제2024-519호
한시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계획 재공고
서울특별시 서울대공원 한시임기제공무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
유능한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2024년 8월 9일
서울특별시 제1인사위원회위원장
연번 |
임용 |
임용 |
임용 |
근무 기간 |
근무 예정부서 |
담당 예정 직무 |
1 |
전산정보관리요원 |
한시임기제 9호 |
1명 |
임용일~ ’25.2.28 *주35시간 |
서울대공원 |
-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 - 서울대공원 디지털 아카이브 구축 및 관리 - 웹콘텐츠 및 뉴스레터 기획 및 제작·발행 - 기타 전산홍보 업무 |
※ 근무기간은 근무자의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, 법령에 따라 연장 가능
2. 응시원서 접수
- 접수기간 : 2024. 08. 12.(월) ~ 08. 25.(일)
- 접수방법 : 우편접수(등기) 또는 방문 접수
※ 퀵서비스 및 택배 등을 통한 접수는 하지 않음
․ 방문접수 시간 : 09:00 ~ 18:00 [점심시간(12:00 ~13:00) 제외]
․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자까지의 우편 소인에 한해 유효함
․ 우편접수 후 반드시 채용 담당자에게 유선 연락(서류 분실 방지 목적)
․ 우편접수자의 경우 응시번호는 서류전형 발표 전까지 유선/핸드폰 문자 등으로 통보 예정이며, 응시표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장에서 배부
- 접수장소 : 서울대공원 총무과(2층)
․ 주 소 : (우편번호 13829)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, 서울대공원 총무과 총무인사팀
※ 응시원서 양식(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)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
※ 접수 마감일까지의 서울특별시 수입증지를 붙이지 않은 응시원서는 무효 처리
※ 대리접수, 우편접수 등으로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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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담당고객도움터
- 문의
02-500-7335
*수정일 : 2022-01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