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> 대공원 소개 > 서울대공원이란 > 행정서비스헌장

행정서비스헌장

모두가 행복한 생태문화공원, 안전하고 쾌적한 서울대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새로운 100년을 바라보는 안전하고 쾌적한 안식처 서울대공원은
모든 고객 여러분을 안전하게 모시기 위하여 아래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01
    서울대공원을 찾는 모든 시민을 주인으로서 친절히 모시겠습니다.
  • 02
   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환경과 편안한 시설이용 안내체계를 갖추겠습니다.
  • 03
    공원 내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어린이·청소년들에게 생태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생태교육 실천의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04
    고객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05
   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고객께 불만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잘못을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적절한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.
  • 06
   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으며 고객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  • 07
    공원 내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없도록 하여 고객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겠습니다.

이러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분야별 ‘서비스 이행기준’을 설정하고, 우리 서울대공원 가족 모두가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제공부서 : 서울대공원 운영과|담당 : 고객센터|문의 : 02-500-7335

수정 : 2019-05-20